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GM, 獨서 액티언 출시…“유럽 공략 본격화”


입력 2025.04.07 17:27 수정 2025.04.07 17:30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액티언 제품 설명과 함께 시승 행사 등 진행

KG모빌리티 관계자가 지난 2월 독일에서 열린 딜러 콘퍼런스에서 발표하고 있다. ⓒKG모빌리티

KG모빌리티(KGM)는 독일에서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액티언을 출시·시승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KGM은 지난 3∼4일(현지시간) 독일 중부 헤세주 베츨라시 라이츠 파크에 있는 다목적 전시관 라이카 베츨라에서 기자단과 인플루언서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액티언 출시행사를 열었다.


론칭 행사에서는 액티언 제품 설명과 함께 시승 행사, 스마트폰을 활용한 촬영기법 강의, 트렁크 파티 등이 진행됐다. KGM은 액티언을 시작으로 독일에서 본격적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어 무쏘EV,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신모델도 출시할 계획이다.


KGM은 지난해 독일에 유럽 직영 판매법인을 새롭게 설치했고, 현지 마케팅과 판매, 고객 관리·서비스까지 전방위 사업 체계를 구축한 바 있다.


KGM 관계자는 “이번 액티언 론칭은 유럽 판매법인 설립 후 새로운 브랜드로 갖는 첫 제품 출시 행사로 기자단 등 시장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무쏘 EV 등 다양한 신모델 출시와 함께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의 협력 강화 그리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독일은 물론 유럽시장에 대한 공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GM은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글로벌 시장 대응을 위해 1월 튀르키예 액티언 론칭을 시작으로 2월에는 독일에서 대규모 딜러 콘퍼런스를 가진 바 있으며, 지난 달에는 페루 관용차 공급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해외 시장 판매 물량 확대에 나서고 있다.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