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소비자패널 9기’ 400명 모집
제품 평가 및 신제품 아이디어 평가 등 1년간 제품 모니터링
7월7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풀무원건강생활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생생한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풀무원건강생활 소비자패널 9기’ 400명을 오는 7월7일까지 모집한다.
‘풀무원건강생활 소비자패널 9기’는 평소 건강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25~59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다.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풀무원건강생활에서 출시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이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솔직하게 평가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지며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평가 등 다양한 모니터링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활동에 따라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지급된다.
선정된 400명의 소비자패널은 오는 7월17일부터 내년 6월30일까지 총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소비자패널 모집에 응모하려면 풀무원건강생활 소비자패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7월14일 소비자패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한다. 단, 현재 풀무원 관련 모니터 활동에 참여 중이거나 풀무원 관계사 혹은 타 건강기능식품 회사 및 화장품 회사 관련자는 지원이 제한된다.
김은숙 풀무원건강생활 리서치 담당자는 “올해로 9기를 맞는 소비자패널을 운영해오면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들이 제품 개선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건강하고 정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항상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