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17.07.05 09:52 수정 2017.07.05 09:53        손현진 기자

초록 새싹 성분의 영양을 담은 비욘드 키즈에코 라인과 디즈니의 만남

LG생활건강은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8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트루 에코 브랜드 비욘드의 어린이용 토탈 케어 '키즈 에코' 라인에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를 활용한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즈니의 클래식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도날드덕, 위니 더 푸까지 각각의 캐릭터가 자연 속에서 어우러지는 콘셉트다.

디즈니 캐릭터가 피규어로 제작돼 하나씩 모으는 재미를 주고 새싹 모양의 용기 상단에 탈부착이 가능해 아이들의 목욕 시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준다.

비욘드 키즈 에코 라인은 외부 활동이 증가하면서 먼지와 공해에 노출돼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어린이 피부를 브로콜리싹 추출물, 방울양배추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그린 스프라우트 콤플렉스로 진정시켜준다.

‘키즈 에코 소프트 샴푸’는 ‘슈퍼맨의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비욘드 모델 고승재군의 애정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어린이용 제품인만큼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만든 제품"이라며 "순하고 엄선된 원료를 담았을 뿐 아니라, 제품이 눈에 들어가 힘들어하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고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인 가치까지 전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