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씨그램,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입력 2017.07.11 09:25 수정 2017.07.11 09:27        최승근 기자
씨그램이 국내 유명 타투 아티스트 노보(NOVO)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코카콜라

씨그램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패셔너블한 독창적 아트 패키지로 가치지향적 소비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소장 욕구를 공략한다.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이 국내 유명 타투 아티스트 노보(NOVO)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씨그램 썸머룩'을 테마로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나온 이번 패키지는 주소비층인 밀레니얼세대가 SNS에 능하고 자기표현 욕구가 강하다는 점에 착안,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타투 스케치로 주목받고 있는 타투이스트 노보(NOVO)와의 협업을 통해 씨그램만의 독창적인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하트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타투 디자인을 담아 패키지 하나만으로 여름철 시원하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랑(LOVE)'의 메시지를 담은 하트를 자유분방한 아티스트 감성으로 해석한 타투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유명 셀럽은 물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독창적인 아트웍을 보인 바 있는 국내 정상급 타투이스트 노보(NOV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됐다.

그린 톤 패키지 중앙에 레드와 옐로, 핑크 등 밝고 경쾌한 컬러의 하트 모양을 새겨 ‘씨그램’ 만의 프리미엄 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제품의 특징인 스파클링, 상쾌함이라는 단어를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글씨체로 담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는 레몬향, 라임향, 플레인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각각 350ml와 45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다. 편의점, 식품점, 대형할인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300원(350ml 페트, 편의점 기준)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마시는 음료에서도 자신만의 특별함과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을 위해 패키지 하나만으로도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타투가 젊은이들 사이에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하나의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만큼 이번 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