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와 펫케어 '펫티켓 캠페인' 진행
스타필드와 (주)펫케어는 오는 9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펫티켓 지키기 캠페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내가 사랑하는 만큼 모두가 웃을 수 있게’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개장 1주년을 맞이한 스타필드 하남에서 펼쳐진다.
‘나는 펫티켓을 지킵니다’라는 약속과 실천의 의미로 캠페인 서명을 하면 친환경 휴대용 세정·탈취제 ‘펫케어 클리너’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의 용변처리 등 공공장소에서의 펫티켓을 지키자는 포토존 인증 이벤트도 제공된다. 포토존에서는 펫케어의 마스코트인 그랜파피도 만날 수 있다.
본 캠페인은 개장 1주년을 맞이한 스타필드 하남 1층에서 진행된다. 9일 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총 8회)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펼쳐진다. 스타필드는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 레저, 힐링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쇼핑 테마파크다. 주말은 하루 15만 명을 상회하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올바른 펫문화 정착을 위해 스타필드와 펫케어가 함께 펼치는 범국민 캠페인"이라면서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그 시작 점이 되는 매우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전국 주요 도시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문화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캠페인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펫케어 홈페이지 또는 펫케어페스티벌 페이스북을 통해 하면 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