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캐피탈, 오토금융 재이용 손님 위한 '하나Re멤버십' 출시


입력 2017.09.15 10:37 수정 2017.09.15 10:37        이나영 기자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은 오토금융 재이용 손님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Re멤버십' 서비스를 금융권 최초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Re멤버십은 하나캐피탈의 대표 오토금융 상품인 리스, 렌터카, 할부 계약의 만기 시 계약을 연장하거나 재이용하는 손님에게 제휴사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케어 프로그램이다.

하나캐피탈을 통해 오토금융을 재이용하게 되면 하나Re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각종 차량관리 혜택은 물론 무상 보험 가입 등의 리스크 관리 혜택과 금리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혜택은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50원 할인 ▲월 1회 세차 3000원 할인쿠폰 지급 ▲광택·코팅 등 차량관리 최대 50% 할인 ▲ 최대 3000만원 리스·렌트료 보상 보험 무료가입 ▲오토금융 재이용 손님 금리우대 등이다.

특히 주유할인은 개인신용카드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며, 리스·렌트료 보상 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는 차량 탑승 중 교통 재해·장해 발생 시 장해율에 따라 최대 3000만원까지 보장되는 보험금을 통해 잔여 리스·렌트료를 변제할 수 있어 갑작스런 채무 부담에 대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오토금융 상품 계약 종료와 함께 오토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기간도 종료되더라도 하나캐피탈의 오토금융 상품 신규계약 시 받을 수 있는 금리우대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 다양한 상품을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Re멤버십은 오토상품 연장 계약 시 간단한 동의절차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가 도래한 손님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원을 통해 자세히 안내될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e-금융센터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하나캐피탈의 오토금융 만기 후 재이용하는 손님들에게도 차량 운행 및 금융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편의점 할인, 리조트·골프장 회원 혜택 등 라이프·레저 케어 프로그램도 점차 확대함으로써 더 큰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