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한종합건설, 헤센 모델로 유준상·홍은희 부부 발탁


입력 2017.11.06 16:41 수정 2017.11.06 16:48        원나래 기자

안양 센트럴 헤센 등 4곳 분양 중

유준상·홍은희 부부.ⓒ신한종합건설

신한종합건설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옛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부지에서 분양 예정인 복합주거단지 ‘안양 센트럴 헤센’ 분양에 앞서 헤센(HESSEN)의 전속 모델로 배우 유준상·홍은희 부부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유준상·홍은희 부부는 올해로 결혼 15년차를 맞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다. 1995년과 1998년 각각 데뷔한 이후 다양한 연기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굳히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들 부부는 국내 최초 골수 기증 연예인 및 에세이 수금액 전액 기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꾸준히 인간 중심의 나눔과 선행을 실천하는 배우다.

‘헤센’(HESSEN)의 의미는 ‘집의 본질(House of Essence)’을 추구함으로써 보다 나은 인간의 삶과 진정한 행복을 이루기 위한 주거공간이다. House, Human, Happy를 뜻하는 ‘H’와 ‘Essence’(본질, 정수, 진수) 단어가 결합된 형태다.

신한종합건설 관계자는 “인간 중심의 주거문화를 창조하며 장인 정신에 기반을 두며 품질 제일주의 정신으로 새로운 주거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헤센 브랜드 이미지가 유준상·홍은희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과 나눔 실천을 통해 굳힌 좋은 이미지와 잘 맞아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신한종합건설은 이번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제2도약의 기틀을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건설 문화 창조라는 시대적 소명을 완수하기 위해 품질 제고 의지를 토대로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신기술을 창조하며, 서비스 체계의 확립으로 고객 불만을 해소함으로써, 인류에 대한 공헌과 사회적 봉사를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신한종합건설은은 현재 ▲보은 신한 헤센 ▲시흥 신한 헤센 등 아파트 2곳과 ▲대구 수성 헤센 더테라스 ▲탄현 헤센 스마트 ▲충무로 헤센 스마트 ▲평택 헤센 스마트 서정아트타워 등 오피스텔 4곳을 분양 중에 있다.

또 연내에는 ▲안양 센트럴 헤센(625가구 / 11월 예정)과 ▲김포 감정 신한 헤센 1단지(700가구) ▲김포 감정 신한 헤센 2단지(145가구) 등 아파트 3곳을 비롯해 내년에는 ▲서초동 남양연립가로주택정비사업(55가구) ▲행신동 2-1구역 주택재건축 사업 ▲안양 센트럴 헤센 2차(가칭)의 아파트 3곳을 분양할 계획이다.

박남식 신한종합건설그룹 회장은 “1982년 회사 창립 이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혼이 담긴 시공과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는 등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이번 브랜드 모델 발탁처럼 고객에게 한걸음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행복을 주는 집’ ‘살고 싶은 집’을 짓는 국내 대표 시공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