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리스트, 롯데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입력 2017.12.04 10:22 수정 2017.12.04 10:23        손현진 기자

2030 여성고객 타깃 공략 적중…오픈 이후 5일간 하루 평균 1600만원 매출고

브랜딩 강화 위해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등 지속적인 매장 확대 예정

리스트, 롯데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리스트

인동에프엔이 전개하고 있는 영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리스트(LIST)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2층에 위치했던 매장을 지하 1층으로 옮겨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해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주요 타깃이었던 20~30대 여성 고객이 집중된 롯데월드몰의 방문 고객층에 적중해, 지난달 22일 오픈 이후 5일간 하루 평균 매출이 1600만원에 달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올 12월 매장 마감 매출은 약 3억 원대로 예상하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특히 하루에 두 번, 매장 방문 시 인형 뽑기 참여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타임 프리 이벤트는 통제가 어려울 정도로 많은 인파가 집중됐다.

앞으로 리스트는 새 단장한 롯데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넓혀 브랜드 홍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우선 브랜딩 강화를 위해 강남역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준비 중이며, 2년 이내에 주요 몰을 중심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감각적인 광고 캠페인과 인테리어 구성으로 소비자를 매장으로 이끌고, 시즌별로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춘 다양한 모델 그룹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영컨템포러리 여성복 시장에서 가성비를 기반으로, 좋은 소재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해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2018년 S/S 레드라벨 컬렉션 론칭 등 유통 차별화 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키울 계획이다.

리스트 홍보 담당자는 “이번 롯데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은 많은 고객들이 리스트의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리스트는 여성복 시장의 불황 속에서도 매년 꾸준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8년 연 매출 1000억원 돌파, 2020년까지 150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