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분말 작년 전년비 42% 신장
포카리스웨트 분말이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3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포카리스웨트 분말의 매출은 2014년 67%, 2015년 43%, 2016년 58% 신장에 이어 바로 직전해인 2017년에도 42%의 신장율을 나타냈다. 2013년 매출 대비 4배에 이르는 실적을 이끌고 있다.
이는 2010년대에 접어들며 군부대 매출과 등산, 캠핑 및 여행 등의 야외활동 트렌드 확산에 따른 것으로 판단된다. 군인들의 수분 섭취에 대한 스마트한 소비성향과 야외 활동족의 편의성에 대한 구매 성향이 맞물려 매출을 이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분말은 물 1리터에 분말 1포를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분말 투입량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각자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