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강강술래, 겔하우스와 함께하는 ‘보온·보냉백’ 증정 이벤트


입력 2018.02.22 09:34 수정 2018.02.22 09:34        최승근 기자

전한의 한식문화브랜드 강강술래가 보온·보냉 패션아이템 전문기업 겔하우스와 함께 ‘야외활동 시 나만의 음식 보관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강술래는 최근 한결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 인구가 대폭 늘어날 것을 예상해 겔하우스와 공동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

강강술래 제휴이벤트는 오는 3월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강강술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회원가입 또는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야외 활동 시 나만의 음식 보관법’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겔하우스 보온·보냉백를 증정한다(제품은 랜덤발송). 당첨자 발표는 3월9일.

겔하우스의 보온·보냉백은 세계 최초이자 최고 수준의 단열 성능을 가진 자체개발 신소재인 ‘에어로젤’ 스폰지를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최상의 식음료 맛을 유지해준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캠퍼스, 자카드 등 고급원단을 적용한 고품격 디자인 공정을 거쳐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최종만 전한 대표는 “따스한 봄철을 맞아 강강술래가 고객의 야외활동 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겔하우스의 기능성 보온·보냉 제품으로 모처럼의 바깥활동을 더욱 알차게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