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전자, ‘LG 오브제’ TV 광고 선봬


입력 2018.11.11 10:00 수정 2018.11.11 09:26        유수정 기자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의 차별적 디자인·기능 전달

‘LG 오브제(LG Objet)’ TV 광고.ⓒLG전자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의 차별적 디자인·기능 전달

LG전자가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LG Objet)’의 TV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 10일부터 전파를 탄 ‘LG 오브제’ 광고는 유명 재즈 아티스트 애니타 오데이의 특색 있는 음색과 함께 ‘LG 오브제 냉장고’가 놓여있는 공간에 나를 상징하는 인물이 등장한다.

오직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이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는 거리의 냉장고 문이 소리 없이 부드럽게 열렸다가 닫힌다.

LG전자는 이 장면을 통해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디자인 ▲최고급 냉장고에 쓰이는 소프트 클로징 도어 ▲열전소자 냉각방식의 저소음 설계 등 LG 오브제 냉장고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는 설명이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가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서는 수면 기능성과 무드 라이트 등의 제품 기능이 소개됐다.

또 ‘LG 오브제 오디오’의 음질을 전달하는 장면에서는 ▲고급 원목 테이블의 가구 느낌을 살린 디자인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와 협력해 이뤄낸 저음과 고음의 완벽한 조화 등이 강조됐다.

‘LG 오브제 TV’의 경우 ▲65인치 슈퍼 울트라HD TV ▲3단 수납장 ▲사운드바를 고급 장식장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등이 조명됐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과 나만의 시간, 나를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LG 오브제의 프리미엄 가치가 전달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유튜브를 통해 LG 오브제를 보다 상세하게 소개하는 온라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유수정 기자 (crysta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유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