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 장인희 작가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해체와 재조합의 작업을 통해 시간과 삶의 의미를 담아내는 작가 장인희와의 협업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켜 표현하는 장인희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로즈골드, 골드, 실버 등의 컬러에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을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반짝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시각화한 장인희 작가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줘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아침에 처음 메이크업 한 것과 같은 피부결과 광채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생크림 제형이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가까운 이들에게 선물로 전하기에 적합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