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라인프렌즈 캐릭터 ‘BT21’ PC 주변기기 판매
GS샵은 오는 27일 온라인/모바일 몰을 통해 라인프렌즈의 ‘우주스타 BT21’ 캐릭터의 PC주변기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BT21’은 타타, 쿠키, 치미, 망, 알제이, 슈키, 코야, 반 8명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로, 최근 다양한 제품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우주스타 BT21 PC주변기기’는 PC주변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 업체 로이체가 라인프렌즈와 함께 협업를 통해 생산한 제품으로, 키보드, 마우스, 메모보드, 모니터피규어, 장패드 5가지 종류의 상품으로 출시됐다.
우주스타 BT21 무선 마우스는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무소음 버튼을 사용하여, 기능과 캐릭터 디자인을 잘 조합시킨 상품이다. 사용 시 클릭감이 부드럽고 소음이 적어 조용한 사무 공간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선키보드 제품의 경우 자판이 해당캐릭터의 대표 색상으로 돼 있을 뿐 아니라 키보드 전용 우주스타 BT21 개별 캐릭터 피규어가 동봉돼 귀여움을 더한다. 피규어에는 자석이 내장돼 있어서 키보드에 탈부착이 가능하다.
김재민 GS샵 M디지털하우스팀 MD는 “라인프렌즈의 인기캐릭터인 BT21을 활용한 PC주변기기니 만큼, 책상 인테리어용 뿐 아니라 연말 주변사람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