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씨티 NEW 캐시백 카드 혜택 확대
한국씨티은행은 이번 달부터 씨티 NEW 캐시백 카드의 기존 서비스에 대한 축소 없이 신규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씨티 뉴 캐시백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사용횟수와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대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는 카드다.
이번에 확대되는 서비스로 고객에게 자동환급되는 캐시백 기준이 완화됐고, 특별적립과 연간보너스 적립 혜택은 추가됐다. 먼저 기존 1캐시백이 1원으로 환산돼 2만 캐시백 이상 쌓이면 1만 단위로 고객의 결제 계좌에 현금 입금되던 자동 환급은 매월 가용 캐시백을 1원 단위로 자동 환급되는 것으로 변경된다.
그리고 전월 총 사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국내 온라인 사용금액과 해외 사용액 그리고 휴대폰 요금에 대해 월 최대 2만5000캐시백까지 제공하는 7% 특별 적립 혜택이 추가됐고, 연간 사용실적이 600만원 이상이면 1만 보너스 캐시백이 일괄 제공되는 연간 보너스적립 혜택도 추가됐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해당카드 사용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시키기 위해 기존에 있었던 카드 혜택을 유지한 채 캐시백 환급과 적립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캐시백 적립 혜택은 늘리고 환급 기준은 완화해 고객들의 캐시백 사용 대한 편의성을 많이 고려했다"고 말했다.
한편, 씨티은행은 이번 씨티 NEW 캐시백 카드의 혜택 확대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기존 고객을 포함 해당 카드 고객들의 대상으로 7777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NEW 캐시백 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하면 매일 하루 한번 행운의 잭팟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문자 메시지로 제공하고, 전송된 문자를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7777명에는 700만원 캐시백과 에어팟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씨티 NEW 캐시백 카드의 강화된 혜택과 7777 행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와 씨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