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국방협력을 위해 한국이 미국에 많은 돈을 내는 데 합의했다고 언급했다.
30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로이터통신은 트럼프 대통령과 백악관 집무실에서 인터뷰했다며 이 같이 보도했다.
인터뷰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중국의 대응과 오는 11월 예정된 미국 대선 등에 대한 문답이 오갔다고 통신은 덧붙였다.
한미 통화스와프 자금 5차 공급 규모 12.6억달러 확정
한국은행과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사이에 체결된 통화스와프에 따른 5차 자금 공급 규모가 12억6000만달러 수준으로 확정됐다.한국은행은 27일 40억달러(85일물) 규모의 미 연준과의 통화스왑 자금을 활용한 외화대출 경쟁입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입찰 결과 12억6400만달러의 응찰이 이뤄졌고, 전액 낙찰됐다. 이번에 낙찰된 달러 자금은 결제일인 이번 달 29일에 실제 공급될 예정이다.한은은 향후에도 외화자금사정 등을 감안해 추가 입찰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은은 미 연준과의 통화스왑 자금을 활용해 앞선 지난 달 말부터 네 …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총선 끝나자마자 또…민주당 대표공약, 불과 열흘만에 무산, 미국 코로나19 환자 90만명 등
▲총선 끝나자마자 또…민주당 대표공약, 불과 열흘만에 무산총선이 끝나자마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오거돈 전 부산광역시장이 총선 전에 있었던 성추행 사실을 실토하며 전격 사퇴한 가운데, 충청권에서는 민주당이 총선 기간 공약으로 내걸었던 2030 아시안게임 유치가 선거를 치른지 불과 열흘만에 유치의향서를 내보지도 못한 채 허무하게 무산돼 민심에 충격을 주고 있다. 정치권에 따르면, 민주당이 총선 정책공약집에서 대표 공약으로 내걸었던 2030년 하계 아시안게임 충청권(대전·세종·충남·충북) 공동 유치가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에 유치의향서…
미국 코로나19 환자 90만명…전 세계 4분의 1차지
조지아주 등 경제활동 부분 재개에 현지 언론 "치명적 실수" 지적
‘살균제 발언 역풍’ 맞은 트럼프, 기자회견 거부…트윗서 언론 비판도
전날은 문답 생략…언론에 신물 난다며 "브리핑에 시간 들일 가치 없다"
한은, 통화스와프 자금 5차 공급 실시
한국은행과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사이의 통화스와프 체결에 따른 다섯 번째 외환 공급이 실시된다.한은은 미 연준과의 통화스와프 자금을 활용한 경쟁입찰방식 외화대출을 오는 27일 오전 실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입찰 참가 가능 기관은 은행법에 의한 은행을 비롯해 KDB산업은행과 IBK기업은행, 한국수출입은행 등이다.총 입찰금액은 84일물 40억달러다. 최소응찰금액은 100만달러, 최대응찰금액은 8억달러다.최저 응찰금리는 대상 거래별 만기에 상응하는 오버나이트 인덱스 스와프(OIS) 금리에 0.25%포인트를 더한 수준으…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어디에 넣었길래…" 필러 맞은 30대女 둘, 끝내 사망했다
성관계 거절당한 남편, 복수심에 생후 2주 된 아들 내다버렸다
악플에 무너진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애 안 낳냐고? 암 치료 탓 못해”
임시완, 팔로우 정리 '88즈' 김수현 언팔...혹시 손절?
"몸이 싱싱한 20대 후반..." 성희롱 남교사, 이번엔 실명 설문조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