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강철비2' 정우성, 유재석·조세호 만난다…'유퀴즈' 출연


입력 2020.07.27 13:02 수정 2020.07.27 13:02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유 퀴즈 온 더 블럭' 정우성.ⓒtvN

배우 '강철비2: 정상회담'의 주연 배우 정우성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27일 '강철비2' 측에 따르면 정우성은 오는 29일 개봉 당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자들과 만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


이안 방송에서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자기님'들이 그들의 삶과 직업적 특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직업의 세계'로 진행된다. 여기에 정우성이 출연해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진솔하고도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유퀴즈 타임'에서 열심히 퀴즈에 임하는 정우성의 모습은 '강철비2: 정상회담' 속 '대한민국 대통령'의 근엄하고 진중한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큰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함께한 정우성이 이번 방송을 통해 어떤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로 정우성 외에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등이 출연한다. 오는 29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