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제19회 '서울카페쇼'가 열리고 있다. 아시아 최대의 커피 전문 전시회인 '서울카페쇼'는 코로나19에 맞춰 온·오프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뚜레쥬르, 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량 6배 '껑충'…2탄 제품도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의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가 온라인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카카오 골드 레이어’는 최근 급증하는 ‘언택트 선물족’을 겨냥해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출시한 케이크다.뚜레쥬르 대표 프리미엄 케이크 ‘초코 골드 레이어’를 온라인 선물 주 이용 고객인 젊은 세대 감성을 더해 위트 있는 비주얼로 재탄생 시켰다.맛과 품질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케이크가 온라인 선물의 특성에 맞게 변신하자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은 이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뚜레쥬…
[현장] 거리두기 완화 첫날, 아직 조심스런 번화가…자영업자 “그래도 살았다”
14일부터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2단계 완화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생각보다 적막…“방역에 사활”호프집·식당도 아직은 ‘썰렁’
LG 클로이 바리스타봇, 직접 핸드드립한 커피 직원들에게 제공
임직원 대상으로 솔루션 소개 및 만족도 조사 실시
롯데제과, ‘한국형 퀘이커’ 동남아에 역수출, 누적 20만봉 돌파
롯데제과가 국내 입맛에 맞춰 개발한 ‘퀘이커 오트그래놀라’의 동남아 누적 수출량이 20만봉을 돌파했다.롯데제과는 2018년부터 글로벌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를 국내에 들여와 생산, 판매하고 있다.현재 국내에는 11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국내 입맛에 맞춰 롯데제과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한국형 퀘이커’다.롯데제과는 이중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2종(크랜베리아몬드, 골든넛츠)를 통해 동남아의 수출 판로를 열고 홍콩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롯데제과의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2종은 현재 홍콩과 태국의 펩…
코엑스 푸드위크, ‘디저트쇼’ 홍보대사에 아이돌그룹 ‘빅톤’ 선정
코엑스가 아이돌그룹 빅톤을 ‘코엑스 푸드위크 2020’의 디저트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빅톤은 다음달 25일 열리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0(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달콤함을 담당하는 ‘디저트쇼’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코엑스 푸드위크는 차기년도 식품 트렌드를 보여주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 이달 31일까지 코엑스 푸드위크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등록을 접수 받고 있다.디저트쇼 홍보대사 첫 활동으로 빅톤의 인사 영상을 오는 27일 코엑스 푸드위크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공개한다. 일곱…
'韓 선고·崔 탄핵소추'에 멀어진 마은혁 임명…헌재, 尹 '전원 일치' 결론낼까
한화에어로 마저…반복되는 '기습 유증' 잔혹사, 개미들 불만 '폭발'
"반려견 있어서 탑승 안돼" 거부당한 女, 화장실로 끌고 가 익사시켰다
'또 보조배터리 발화?' 여객기 내 짐칸에서 불씨 포착…"생수·음료수로 급하게 불 꺼"
"이진호, 너 살려고 날 죽이냐" 폭로영상 속 매니저 분개 인터뷰
제니가 픽한 '이 과자', 전 세계 홀렸다…농심 시총 2640억 급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바둑을 통한 삶의 이야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우리가 아니라, 김정은이 트럼프에 편승할 것을 우려한다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발기의 난 – 세우지 못한 나라.
“토허제 풀었다 묶었다”…혼란 키운 서울시의 오락가락 [부동산-기자수첩]
韓게임 세계 무대서 뛰게 한다는 이재명…어떻게? [기자수첩-ICT]
갈대 같은 투심, '스토리'로 붙들어라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