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매직, 제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입력 2020.12.11 09:35 수정 2020.12.11 09:35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정책·활동·성과 등 체계적·선진적 고객 중심 브랜드 경영 인정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 향상

류권주 SK매직 대표(오른쪽)가 10일 서울시 서대문구 소재 핀란드타워에서 열린 ‘제 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조동성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으로부터 ‘대통령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매직

SK매직은 정부에서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포상인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SK매직은 10일 열린 ‘제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체계적·선진적 브랜드 경영에 대한 성과를 총체적으로 인정 받아 최고 권위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올해 22회를 맞은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다.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및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에 대해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영 정책·활동·성과 등을 총체적으로 인정받았다. 고객에게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의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를 토대로 한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란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기업 차원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가치 창출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국내 최초 친환경 합성수지(PCR-ABS)를 적용한 제품 개발, 리퍼브 제품 출시 등 친환경 사업모델 개발을 통한 그린 포트폴리오 확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총체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