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인턴 비서 성폭행 의혹으로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병욱 의원이 8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고개숙여 인사하고 있다.
<포토> 국민의힘 탈당 김병욱 "짐승만도 못한 짓거리 가세연, 법의 심판대 세우겠다"
인턴 비서 성폭행 의혹으로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병욱 의원이 8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김 의원은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대해 "저와 제 가족의 인격과 명예를 짓밟는 저열한 작태를 용납할 수 없다. 가세연의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내일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고 밝히며 "상상도 할 수 없는 말들을 히히덕대며 내뱉는, 짐승만도 못한 짓거리에 당당하게 맞서겠다. 그들이 더는 우리 사회에 해악을 끼치지 못하도록 반드시 법의 심판대에 세우겠다"고 말했다.
<포토> 국민의힘 탈당 김병욱 "저열한 가세연, 내일 고소장 제출"
인턴 비서 성폭행 의혹으로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병욱 의원이 8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회견장을 나서고 있다. 김 의원은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대해 "저와 제 가족의 인격과 명예를 짓밟는 저열한 작태를 용납할 수 없다. 가세연의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내일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고 밝히며 "상상도 할 수 없는 말들을 히히덕대며 내뱉는, 짐승만도 못한 짓거리에 당당하게 맞서겠다. 그들이 더는 우리 사회에 해악을 끼치지 못하도록 반드시 법의 심판대에 세우겠다"고 말했다.
<포토> 성추행 의혹 국민의힘 탈당한 김병욱 의원의 빈자리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서 인턴 비서 성폭행 의혹으로 국민의힘 탈당을 선언한 김병욱 의원의 자리가 비어있다.
속보 '비서 성폭행 의혹' 국민의힘 김병욱 탈당…"결백 밝히고 돌아올 것"
'비서 성폭행 의혹'을 받는 김병욱 국민의힘 의원이 7일 탈당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그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당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탈당합니다. 결백을 밝힌 후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언급했다.
가세연, 김병욱 성폭행 의혹 제기…김병욱 "더럽고 역겨운 방송"
"김병욱 의원, 2018년 인턴 비서 성폭행해" 가세연 주장김병욱 "더럽고 역겨운 자들이 방송으로 대한민국 오염법적 대응 할 것…즉시 강력한 민·형사상 조치 취한다"
2025년 4월 4일 11시 22분부터 '윤석열 전 대통령' [尹탄핵인용]
한덕수 대행, 치안·안전 긴급지시…"모든 불법행위, 엄정 대응할 것"
尹 파면 선고에 널 뛰고 있는 코스피…2470대 약세
[尹 탄핵인용] 윤석열 전 대통령 변호인단 "헌재 정치적 결정…안타깝다"
안동에서 밥 퍼주는 BTS 진...백종원 무료 급식소서 배식 봉사
"오늘은 탄핵기념 파티다" vs "이건 거짓말이야" 극과 극 [尹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