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다방 유튜브 채널 일상다방사, 누적 조회수 46만 돌파


입력 2021.02.17 14:50 수정 2021.02.17 14:50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다방

다방이 유튜브 서브 채널 '일상다방사'를 운영한 지 1개월만에 누적 조회수 46만204회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일상다방사는 다방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별도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 명이다. 지난달 13일 채널 첫 영상인 '본격! 동네자랑 배틀 토크쇼(갑론을방) 티저'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8개의 콘텐츠를 업로드 했다.


콘텐츠 갑론을방은 인접한 지역에 거주하는 두 명의 자취생이 월세지원금을 놓고 본인의 동네 특장점을 소개하는 토론 쇼다.


또 다른 대표 콘텐츠인 일상다방사 라이브는 다방 앱 사용자가 보내준 자취 에피소드를 토대로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음원으로 제작,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본부 이사는 "다방을 이용하시는 자취생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으면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고자 일상다방사 채널을 개설했다"며 "오픈 1개월 만에 이처럼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호응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방

다방이 유튜브 서브 채널 '일상다방사'를 운영한 지 1개월만에 누적 조회수 46만204회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일상다방사는 다방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별도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 명이다. 지난달 13일 채널 첫 영상인 '본격! 동네자랑 배틀 토크쇼(갑론을방) 티저'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8개의 콘텐츠를 업로드 했다.


콘텐츠 갑론을방은 인접한 지역에 거주하는 두 명의 자취생이 월세지원금을 놓고 본인의 동네 특장점을 소개하는 토론 쇼다.


또 다른 대표 콘텐츠인 일상다방사 라이브는 다방 앱 사용자가 보내준 자취 에피소드를 토대로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음원으로 제작,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본부 이사는 "다방을 이용하시는 자취생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으면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고자 일상다방사 채널을 개설했다"며 "오픈 1개월 만에 이처럼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호응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황보준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