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마스크를 고쳐쓰고 있다.
<포토> 발언하는 주호영 원내대표, 물 마시는 김종인 위원장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주호영 원내대표의 발언을 듣던 중 물을 마시고 있다.
<포토> 생각에 잠긴 김종인 비대위원장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눈을 감고 잠시 생각에 잠겨 있다.
<포토> 비대위 향하며 대화하는 김종인-주호영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며 대화를 하고 있다.
<포토> 김종인 "보궐선거 앞두고 4차재난지원금 급히 지급? 기준도 없어"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정부, 여당의 4차 재난지원금 지급 발표에 대해 "4월 7일 보궐선거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4차 재난지원금을 논의해서 이제와 급히 지급하겠다고 발표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무엇을 기준으로 지급한다는 그런 계획이 보이지 않는다"고 비판하며 "세금이 어떻게 적절하게 지급되는 것인지, 정부 지원금을 무슨 기준 얼마만큼 어떤 계층에 지급하는지 명확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포토> 서울시장 예비후보들과 함께 자리한 김종인-주호영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서울시장 예비후보 간담회에서 예비후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재명 '조기 대선' 당선되면 형사재판 정지?…권성동 "가짜뉴스" 일축
트럼프, 보수단체 행사서 "싸움 시작도 안했다…관세로 매우 많은 돈 거둬들일 것"
아사히맥주 가격 오른다…3월부터 500㎖ 한 캔 4900원
마약 3000만원어치 판매…'구독자 20만' 조폭 유튜버, 징역 3년
신민아, 부동산 시세차익으로 100억 벌었다…7년 전 투자한 '용산 땅' 올라
'무면허·음주' 상태서 오토바이 타고 고속도로 달린 30대 실형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컬트영화의 거장, 데이비드 린치를 그리며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