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가 22일 국회에서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 찾아 인사를 나누고 있다.
<포토> 악수하는 윤호중 비대위원장과 주호영 대표 권한대행
<포토> 주호영 "백신 불안 유발, 문 대통령과 정부 무능 때문"
주호영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주 권한대행은 "코로나19 백신 관련 국민 불신과 불안 유발시킨 사람은 투명성과 일관성이 결여된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의 무능 때문"이라고 비판하며 "우리 국민은 애타게 양질의 백신 공급을 기다리고 있는데, 문 대통령과 정부가 우왕좌왕, 오락가락 발언으로 국민 불신 자초한다. 어떻게더라도 좋다. 조속히 양질의 백신 구해서 지긋한 코로나 지옥으로부터 탈출하게 해달라. 5월로 예정된 한미정상회담을 사전에 철저히 준비하고 여러…
<포토> 주호영 "문 대통령 방미, 백신확보가 가장 중요한 의제"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이 20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주 권한대행은 "문재인 대통령이 다음달에 미국을 방문한다. 방미의 가장 중요한 의제는 백신 확보가 돼야 한다"고 밝히며 "미국은 두 차례 백신접종을 넘어 '부스터샷'이라는 3차접종까지 계획하고 있고, 많은 물량의 백신을 확보하고 있다. 대통령의 방미는 백신확보가 가장 중요한 의제가 돼야 하고 철저히 교섭과 준비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포토> 현충탑 앞에 무릎 꿇은 윤호중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 겸 원내대표가 22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현충탑을 참배하고 있다.
윤호중 "백신 수급 가짜뉴스, 불안 부추겨…11월 집단면역 최선"
최인호 "코로나19 백신 수급 당정 회의 개최키로"
[美 상호관세 폭탄] 자동차 25% 확정… 현대차·기아·한국GM, 오늘부터 사정권(종합)
'교도소 동기' 집 얹혀 살던 20대…동기 아내 금목걸이 훔쳐
[데일리 헬스] 기안84, '이것' 뛰어 5개월 만 10kg 감량했다…달라진 근육질 몸매
70대에게 ‘강제 키스’ 당한 톱스타 女배우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고민정 "거제 압승 尹 파면 민심, 담양 민주당 패? 그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