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걸그룹 마카마카, 8월 12일 컴백…이상민 지원사격


입력 2021.07.23 11:53 수정 2021.07.23 11:5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샤크라 히트곡 ‘헤이유’ 리메이크

ⓒ블루문 엔터테인먼트 ⓒ블루문 엔터테인먼트

신인 5인조 걸그룹 마카마카(MAKAMAKA)가 1년 만에 컴백한다.


23일 오전 소속사 블루문 엔터테인먼트는 “마카마카가 8월 12일 샤크라의 히트곡 ‘헤이유’(Hey U)를 리메이크한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곡 ‘버닝파워’ 이후 1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마카마카의 이번 컴백을 돕기 위해 과거 이상민의 기획사 상마인드 ENT.에서 함께했던 주역들이 21년 만에 뭉쳤다.


당대 최고 혼성그룹 룰라의 리더를 시작으로 샤크라, 룰라, 브로스 등 유명 그룹의 제작자이자 최근 예능인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상민을 비롯해 이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성태, 임창정과 바이브, 신화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비주얼 아트 디렉터 이카마가 참여했다. 특히 이카마는 마카마카의 로고를 직접 제작했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도 마카마카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완성도 높은 아트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카마카는 하와이어로 ‘친한 친구’를 뜻하는 신인 5인조 걸그룹으로 희수, 디아, 채원, 다슬, 은비로 구성됐고 지난 2020년 데뷔곡 ‘버닝파워’로 데뷔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