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민주 비례 1번 서미화·2번 위성락·3번 백승아…용혜인은 당선권 6번
단독 '노무현 비하 논란' 양문석, '2찍 죽어 나자빠져도' 카페글도
2023년 첫날 尹 北도발 관련 발언 "미X X소리"尹 향해 "당신 혀 꼴리는대로 뱉어내는 것 같아당신 찍었던 '2찍'들마저 볼모돼도 전쟁불사"
로또 1111회 당첨번호 ‘3·13·30·33·43·45'...1등 당첨지역 어디?
16일 동행복권은 1111회 로또 당첨번호가 '3·13·30·33·43·45'번이라고 밝혔다.보너스 번호는 4번이다.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16명으로, 각각 17억1466만원씩 받는다.로또 1등 당첨지역은 서울 4곳, 대전 5곳, 경기 평택 1곳, 강원 원주 1곳, 충북 옥천 1곳, 경북 포항 1곳, 제주 2곳(중복당첨)이다.선택 유형은 자동 6명, 수동 10명이다.한편 로또 추첨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이며, MBC를 통해 방송된다.
단독 안귀령 선거법 위반 논란…선거운동복 입고 마이크로 "잘 부탁드린다"
지역 노래교실 방문해 지지 호소'확성기 이용한 선거운동' 논란안귀령 측 "노래 잘 부탁한다는 의미"
국민의힘, 도태우·장예찬 공천 취소 지역 새 후보 관련 "오늘 결론"
"국민 눈높이 맞게 바로잡는 것도 공천 과정 일부""민주, 막말 인사들 상당수 공천…국민들이 평가"
"아름다운 그녀, 머리가 핑 돌 정도"…교황의 고백
프란치스코 교황이 첫 회고록에서 이성에게 흔들린 경험에 대해 털어놨다.16일(현지시간) AFP통신은 즉위 11주년을 맞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첫 회고록에 담긴 내용을 선공개했다.회고록을 보면 프란치스코 교황이 한 여인 때문에 사제의 꿈을 접을 뻔했던 일화뿐만 아니라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축구를 사랑했던 모습을 보여 주는 에피소드 등이 기록돼 있다.그는 "신학생 시절 삼촌 결혼식에서 만난 한 여인에게 매료됐다. 그녀는 너무나 아름답고 영리해서 머리가 핑 돌 정도였다"라며 "일주일 동안 그 여인의 모습이 계속 머릿속에 떠올라 기도하기가 어…
'헌재 19년 연구관'이 '尹 탄핵 기각' 확신하는 배경은 [정국 기상대]
초강수? 자책골?…한덕수·최상목 '쌍탄핵' 들고나온 민주당
공매도 재개 첫날 1.7조 쏟아져…'요주의 주식' 대부분 하락
김수현 기자회견 본 누리꾼 "왜 신뢰가 떨어지냐면...모순적"
문제 없다던 백종원 농약통 소스…'녹' 더럽게 묻어 나왔다
[속보] 장제원 전 의원, 타살 혐의점 없어…유서 남긴 듯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