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영탁 "합의나 선처없다"…법적 대응 칼 빼들었다
가수 영탁이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영탁의 소속사인 어비스컴퍼니는 7일 "당사는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소셜미디어, 유튜브 등을 통해 영탁에 대한 허위 사실, 악의적 비방, 모욕, 조롱 등 다수의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행위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좌시 할 수 없다고 판단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아울러 대응 과정에서 합의나 선처는 없다고 경고했다. 어비…
박정훈 "자해극 본질은 문자 유출…'한동훈 연판장' 누구 부탁인지 밝혀야"
"'읽씹'이 대역죄라 한 세력은 얼치기 충성파""일제 강점기 때 있던 순사 모습이 어른거려"
[인터뷰] 인요한 "제3자 특검 추천?…한동훈, 절대 뱉지 말아야 될 얘기했다"
인요한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 인터뷰"혁신 확실·화끈하게 안 하면 당 망해""당이 잘못될 때 쓴소리 거침없이 할 것""어대한 기류? 여론조사 믿지 않는다"
국힘, 이 판국에 ‘읽씹’ 같은 소리…“꼴사납다”
배신, 연판장...한심한 집권 여당, 이러니 총선 대패한동훈, 사과 의향 묵살 사실이라면 책임져야원희룡, 친윤 힘으로 대표 되려는 꿈도 꾸지 마라나경원, 韓-元 싸움 속 광이나 팔려고 해서야...
O형 낳고 '풍비박산'… AB형·O형 부부 '친자 검사' 충돌
부모가 각각 AB형과 O형인 경우 가능한 자녀 혈액형은 A형 또는 B형이다. AB형인 부모가 A와 B 유전자를, O형 부모가 O 유전자를 각각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다만 혈액형만으로는 가족이나 친자 관계를 100% 단정 지을 수는 없다. 극히 드문 사례지만 AB형과 O형의 사이에서 O형이 태어날 수도 있다. ABO식 혈액형의 돌연변이인 시스-AB(cis-AB) 혈액형이 있어서다.과학적으로 거의 불가능하지만 희박한 사례로 인해 가정이 풍비박산 난 부부의 소식이 알려졌다. AB형 아내와 O형 남편 사이에서 O형인 아들이 나온 것이다.…
18년 만의 연금개혁…그래서 난 얼마 내고 얼마 받을까? [Q&A]
오스탈, 한화 '이사회 진입 요구' 거부…인수 난항 겪나
김수현, 형사고발 칼 뽑았다 "가세연·故김새론 유족, 성적 수치심 유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작년 연봉 8억2000만원…월급만 6850만원
"나 혼자 산다더니 이게 무슨 일…" 2030 대반전 일어났다
'재벌계 이보영' 이부진, 2022~25 주총 패션 총집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발기의 난 – 세우지 못한 나라.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탄핵 승부 패색 짙어진 건가?
정명섭의 실록 읽기
새로운 도읍, 한양
韓게임 세계 무대서 뛰게 한다는 이재명…어떻게? [기자수첩-ICT]
갈대 같은 투심, '스토리'로 붙들어라 [기자수첩-증권]
사이버렉카의 무지성 폭로로 김새론의 명예가 회복될까?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