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9일 오후 7시 41일 18초 북한 자강도 용림 동북동쪽 7km 지역에서 규모 3.9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기상청이 밝혔다.
진앙은 북위 40.54도, 동경 126.75도이다.
기상청은 "자연 지진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결국 분노 유발 자충수 된 '노소영 300억 메모'…정치권·사법당국 盧비자금 정조준
30년만에 세상밖으로 나온 노태우 일가의 특별한 재산법무장관, 6일 예결위 질의 과정서 "노태우 비자금, 법률검토 나설 것" 답변檢총장 청문회서도 "은닉재산 수사해야"국민 대다수 "대법원서 노태우 300억 비자금 메모, 진위 여부 따져야"
단독 故이시우 군 학대해 숨지게 한 계모, 국내 7위 대형로펌 선임했다
시우군 학대해 숨지게 한 계모, 법무법인 지평 변호인단 선임…국내 7위 규모시우군 친모 "대법원이 2심 파기환송 결정…계모, 살인죄 받는 것이 마땅"법조계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 다시 심리하라는 취지의 파기환송""고법에서 대법원 가이드라인 따를 가능성 높아"…다음 공판, 24일 열릴 예정
단독 故 이시우 군 친모에게서 온 편지…"계모·친부 형량, 시우 살아갈 인생의 절반도 안 돼"
친모 "아들 세상 떠난 날부터 매일 진정서…되살릴 수만 있다면 목숨 보다 더한 벌, 고통도 감내할 것""친부·계모 측 어디에서도 '미안하다'고 연락온 적 없고…시우 장례식 할 때도 오지 않았다""범행 도구 명확하게 나왔는데도 '살인죄' 인정 안 돼…계모 징역 17년·친부 3년""더 이상 아동학대 사건에 솜방망이 처벌 없어야…제발 살인죄로 처벌받을 수 있도록 빌고 빌어"
속보 전국민 25만원 지원 '지역화폐법', 국회 본회의 통과…찬성 166인·반대 3인
전국민 25만원 현금 지원을 골자로 하는 이른바 '지역화폐법(지역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이 19일 재적의원 169인 중 찬성 166인·반대 3인으로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국민의힘 의원들은 이날 야당의 일방적 회의 소집에 반발해 국회 본회의에 불참했다.
홍명보 감독 선임 공정성 논란 속 폭로글 게재 “르나르 수락했지만, 마치 정해진 대본 있었던 것처럼”
한 스포츠 에이전시 관계자가 "대한축구협회가 외국인 감독 선임을 포기하고 홍명보 감독을 선임하는 과정에서 불투명한 행정 절차를 보였다"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자신을 JP스포츠그룹 창립자 겸 대표라고 소개한 전 피에트로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에게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 선임 과정에 관한 진실을 밝힌다"며 대한축구협회가 에르베 르나르 감독을 대표팀 감독에 선임하기 위해 접촉하는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전 대표는 "르나르 감독은 마지막까지도 한국축구협회의 답신을 기다렸다"며 …
"이재명·김어준 내란음모·선동 고발…국가기관 강압해 전복, 국헌문란"
"조기 대선 시작되면 이재명 대통령 시대"…야5당, 장외집회서 헌재 압박
'산불 진화 중 추락' 70대 헬기 기장 발인, 아내에게 마지막 남긴 말은…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제1165회 로또 당첨번호 '6·7·27·29·38·45'번…1등 당첨 지역 어디?
"대형 산불 탓인가" 수도권 곳곳서 '검은 눈' 내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데일리 헬스] 오나라, '다이어트 보조제' 탓에 뚝 떨어진 식욕...'이 질환' 환자들 주의해야
배우 오나라가 다이어트 보조제 복용으로 입맛이 떨어졌다고 고백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7일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티투어'에는 배우 오나라와 전소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유재석과 송은이, 고경표, 미미, 오나라, 전소민은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핫도그로 배를 채웠다. 하지만 오나라는 입맛이 없는 듯 핫도그를 제대로 먹지 못해 다른 출연자들의 우려를 샀다.오나라는 "나 원래 식탐이 많은 스타일인데 음식이 먹기 싫어졌다"면서 다이어트 보조제 복용 사실을 고백했다.그러면서 "약이 소화를 더디게 하니까 배가 항상 부르다.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