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10월 20% 할인+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입력 2024.10.08 09:26 수정 2024.10.08 09:26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패밀리아'가 가을을 맞아제철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시푸드(Autumn Seafood)’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10월 한 달간 20%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어텀 시푸드(Autumn Seafood)’ 프로모션은 대방어, 대삼치, 전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최상급 요리들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제철 대방어, 볏짚을 이용한 훈연을 통해 은은한 스모키 향과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인 대삼치,신선한 고등어의 기름기와 패밀리아만의 숙성 방식이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고등어 봉초밥은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요리로 손꼽힌다.


또한 신선한 제철 꽃게와 부드럽고 진한 커리 소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타이식 푸팟퐁커리 꽃게 요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튀겨낸 전갱이 튀김(아지후라이),뼈를 발라낸 상태로 제공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어 사시미 등이 함께 선보여 가을 미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뿐만 아니라 별도의 금액 추가 없이 레드, 화이트 하우스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하우스 와인 무제한 제공’ 특별 행사가11월 말까지 함께 진행돼 신선한 해산물과 와인의 완벽한 조화를 한층 더 깊게 경험할 수 있다.


혜택이 가득한 이번 10월 프로모션은 한 달간 20% 할인을 적용해 평일 점심 11만 6천원, 저녁/주말/공휴일은 13만 6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뷔페 ‘패밀리아’는 탁 트인 통창을 통한 개방감과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1989년 오픈 이래 35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대표 다이닝 공간이다.2024년 호텔 재개관과 동시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모습으로 새롭게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