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데렐라 게임’ 메인 포스터 공개…나영희·한그루, 관계성 한 눈에


입력 2024.11.21 16:53 수정 2024.11.21 16:5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신데렐라 게임’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1일 KBS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 제작사는 나영희와 한그루의 관계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펼쳐질 두 사람의 스펙터클한 캐릭터 플레이를 예고한다.


ⓒKBS2

먼저 혜성그룹 회장 신여진 역을 맡은 나영희는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높은 곳에서 강압적인 태도로 한그루를 내려다보고 있는 그는 권위적인 캐릭터의 무게감을 드러내고 있다.


원수에 의해 가짜 딸로 이용당한 뒤 복수의 화신이 되어버린 구하나 역의 한그루는 애처로운 얼굴로 두려움을 자아내고 있다. 프레임을 가득 채운 두 사람의 압도적인 존재감은 물론 순백의 배경, ‘거짓된 모성으로 피어난 복수의 꽃’이라는 카피 문구는 새하얀 거짓말로 엮인 두 사람의 관계성을 가시화한다.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는 극 중 수직 관계에 놓인 나영희와 한그루의 관계성을 담아냈다.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으로 신여진 회장에 완벽 몰입한 나영희와 그녀에게 처절하게 이용당하며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날 한그루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데렐라 게임’은 원수에 의해 가짜 딸로 이용당해 복수의 화신이 된 여자가 진정한 복수의 의미를 깨달으며 성장,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현경 감독과 오상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12월 2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