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2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 거래일보다 4.3원 오른 1401.8원으로 주간 거래를 마감했다.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학비만 7억' 이시영 어린 아들 학교 노출됐다
배우 이시영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이시영은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6살 아들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아들의 유치원 가방에 새겨져 있던 학교명이 노출된 것.이시영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채드윅 국제학교'다. 이 학교는 외국 거주 조건 없이 내국인 입학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입학경쟁률이 높은 편으로 알려졌다.이 학교 과정은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라고. 이 과정을 모두 마치려면 교육비만 약 7억원 정도가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 학…
"도와준 북한군에 집단 강간 당했다" 러시아女 끔찍한 폭로
한 러시아 여대생이 러·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된 북한군의 현지 적응을 돕다가 북한군 병사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19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매체에 따르면 지난 12일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서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 파병된 북한군 병사들이 현지 대학생을 집단 강간한 혐의로 체포됐다.피해자는 러시아민족우호대학(RUDN) 재학 중인 28세 여성 A씨다. A씨는 러시아 국방부와 RUDN 언어학부가 공동 추진하는 '북한군 적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북한군의 언어와 문화 적응을 돕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이 같은 일을…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아내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오열한 직원의 행동이 직장을 그만두기 위한 '가짜쇼'였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1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자동차 정비소를 운영하는 제보자는 올여름 30대 남성 A씨를 신입직원으로 채용했다.평범한 직장에 다녔던 A씨는 정비소 근무 경험이 없던 탓에 실수가 잦았다고. A씨는 주차된 손님의 차량을 3대나 부수고, 손님 차량의 엔진을 고장 낼 뻔하기도 했다. 게다가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다가 장비를 파손시키기까지 했다.그러던 중 A씨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아내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제보자에게 알리면서…
개그맨 성용, 21일 돌연 사망…향년 35세
유튜버로 활동 중인 개그맨 성용이 사망했다. 향년 35세.성용은 21일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안성시 도민장례식장 6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23일이다.개그 크리에이터 쓰리콤보 측은 이날 “오늘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야 할 것 같다. 사랑하는 우리 용이가 세상을 떠났다”며 “성용을 사랑하시는 모든 구독자분들 용이가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기도해 달라. 마지막으로 용이에 대한 지나친 억측들은 삼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쓰리콤보는 개그맨 정철욱(초록), 김민호(둘기), 안양교(양교)…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비·밤부터 기온 '뚝'…추위 떨다 '어깨 뻐근' 근육통 주의보
[현장] "판레기"라더니…무죄 나오자 부둥켜 안고 "대통령 이재명"
윤 대통령 지지율 상승세…30%대 회복, '인적쇄신'에 달렸다 [정국 기상대]
"우리 땅에 난민 받자던 정우성, 자기 아들은 자기 집에 안 받아"
새벽 근무자 출근길 돕는…서울시 '자율주행버스' 26일부터 운행
[데일리 헬스] 하루에 화장실 '8번' 이상 간다면...'이것' 의심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국힘 ‘당게’ 싸움, 할 일이 그렇게도 없나?…“한심하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뒷마당 페루에 ‘교두보’ 확보한 中
하재근의 이슈분석
김치 침탈로부터 우리 문화 지켜야
옳은 말과 오지랖 사이 한은 총재 '줄타기' [부광우의 싫존주의]
'꿈과 희망'만 가득찬 정부의 '트럼프 2기' 시대 [기자수첩-정치]
‘술 미화’ 법정제재 하면 뭐 하나…한쪽에선 스타 나서고, 만취 강조 [기자수첩-연예]
· 빙그레, 인적분할 결정에 6% ↓
· 여행주, 중국 무비자 30일 확대 소식에‘활짝’
· 삼성전자, 엔비디아의 HBM3E 8·12단 납품 검토 소식에 2%↑
· 두산그룹株, 금감원 사업 재편안 승인에 '상승'
· SK스퀘어, 밸류업 계획 발표에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