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세븐일레븐, 한정판 케이크·디저트 13종 선보여


입력 2024.12.01 11:00 수정 2024.12.01 11:00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12월 한 달간 모바일앱과 전국 점포에서 최대 25% 할인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4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분위기로 새 단장했다.


세븐일레븐은 12월 한 달간 성수동 핫플레이스 케이크 전문점 ‘아우프글렛’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케이크를 비롯해 한정판 케이크와 디저트 13종을 선보이고,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편의점이 가까운 디저트 맛 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마스시즌 편의점 케이크 또한 매년 핫(Hot)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12월 시즌 케이크 및 디저트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5%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 시즌 특별히 준비한 ‘아우프글렛 펄케이크’는 초코시트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샌드하고, 바삭한 초코크런치로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상품이다.


‘펄(pearl)’을 닮은 화이트, 핑크 컬러의 구슬 캔디로 케이크 전체를 장식해 마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오브제를 연상시켜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지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합리적인 가격대의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케이크도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시나모롤우유케이크’와 ‘마이멜로디딸기케이크’ 두 상품으로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미니사이즈에 포크를 함께 구성했다.


신선식품 담당 MD가 엄선한 고품질의 딸기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올려먹는 DIY 스타일의 딸기 케이크도 새롭게 준비했다.


네모 박스에 담은 생크림케이크와 신선한 딸기를 함께 제공하는 ‘리얼딸기케이크’는 딸기뿐 아니라 기호에 맞는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스타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피스타치오를 듬뿍 담은 ‘피스타치오초코크럼블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마스카포테 치즈와 진한 커피향이 조화로운 ‘마스카포네티라미수케이크’, 아침미소목장 우유와 프랑스산 끼리 크림치즈를 활용한 ‘우유크림치즈롤케이크’, 쌀가루 100% 카스테라에 고소하고 달콤한 오트 크림을 가득 담은 ‘오트롤케이크’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 홈파티 등에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세븐앱과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시즌 케이크 및 디저트 구입 시 최대 25%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는 세븐앱에서 ‘아우프글렛펄케이크’, ‘리얼딸기케이크’, ‘홀케이크3종(피스타치오초코크럼블케이크, 마스카포네티라미수, 우유케이크)’에 대해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세븐앱을 통해 구입한 상품은 상품에 따라 13일부터 24일까지 지정한 점포에서 픽업하면 된다.


또한, 12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하나카드로 ‘아우프글렛펄케이크’, ‘리얼딸기케이크’, ‘홀케이크 3종’, ‘산리오미니케이크 2종’을 구매하면 20%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산리오미니케이크 2종은 오는 6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집이나 회사 등에서 편하게 수령할 수 있도록 택배 주문 서비스도 운영하며 해당 상품은 ‘우유크림롤케이크’, ‘초코크림롤케이크’, ‘오트롤케이크’, ‘상하목장까망베르치즈케이크’ 등이다.


크리스마스 주문 및 픽업 날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앱이나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다영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디저트담당 MD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분위기 있는 홈파티를 준비는 물론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로도 손색 없는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호를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과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