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의 프리미엄 브랜드이자 한국에 첫 번째로 선보인 보코(voco)브랜드인 보코서울강남(voco Seoul Gangnam)은 문화 브랜드 ‘CJ CGV’와 함께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풍요롭게 한다’는 CGV의 미션과 고객들께 ‘색다른 편안함(Reliably Different)’을 드리고자 하는 보코 브랜드의 가치관이 더해져 기획되었으며,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CGV 영화 티켓 2매, 아마리오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잔 교환권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CGV 영화 티켓은 전국 100여개 이상의 CGV 전지점에서 2년 이내 사용이 가능하다.
보코서울강남 관계자는 “이번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영화 데이트도 즐기고, 보코서울강남에서 편안한 미 타임(Me-Time)의 시간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보코서울강남의 퓨전 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연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중인 커플들을 위해 ‘스위티 러브(Sweetie Lov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과 어울리는 샴페인과 ‘부라타치즈와 샤인머스캣’, ‘카프리스 데 디유 천사 치즈와 크래커’, ‘스위티 딸기’ 등이 포함된 과일&치즈 플레이트가 함께 제공되며 본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아마리오 레스토랑에서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