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주)위더스애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6관왕 달성


입력 2024.12.17 16:02 수정 2024.12.17 16:02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 (주)위더스애드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관왕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2년부터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및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드’를 통합·개편한 것으로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 시상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총 530여점의 작품이 응모되면서 매년 경쟁률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심사는 1,2차에 거친 예심과 본심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주)위더스애드는 우수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1개의 금상, 5개의 우수상을 수상하며 6관왕을 차지했다. 광고의 본질은 물론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킨 캠페인이라는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주)위더스애드는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고릴라왁싱 ‘그래, 하고 가자GO’ 캠페인) △통합마케팅 부문 우수상(아이웨딩 2024 퍼포먼스 캠페인) △SNS마케팅 부문(2024 페어블 ‘One Battery, All Better. 하나로 이어지는 키친 온니버스’) △통합 퍼포먼스 부문 우수상(2024 일소 모공케어 통합 퍼포먼스 캠페인) △앱 퍼포먼스 부문 우수상(2024 이로움돌봄 앱 런칭 캠페인) △마케팅PR 부문 우수상(2024 유동골뱅이 디지털 캠페인)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주)위더스애드 노대현 대표는 “위더스애드는 광고계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각 분야의 뛰어난 전문가로 팀을 구성해 캠페인을 운영한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에 맞춘 차별화된 전략 및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결과”라며 “불확실한 경제위기 상황 가운데에서도 차별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예산 대비 높은 효율을 달성하는 것과 동시에 기업의 브랜딩, 매출, 인터렉션 전반적인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캠페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위더스애드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6관왕을 포함한 광고제 총 41관왕을 달성하며 광고대행업 입지를 단단히 다져 나가고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