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기념 댓글 이벤트 진행 및 다양한 혜택 제공
한진관광이 여행 플랫폼 클룩(Klook)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커스텀 패키지 여행’ 상품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커스텀 패키지 여행’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는 고객들이 한진관광의 에어텔(항공+호텔) 패키지에 클룩의 액티비티∙투어 상품을 직접 큐레이션해 여행 일정을 짤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다.
양사의 디지털 인프라 및 역량에 API 연동을 통해, 클룩이 제공하는 50만 개 이상의 여행 상품과 한진관광의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한진관광은 좀 더 다양한 여행 상품 제공 및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한진관광은 2025년 내가 가고 싶고, 만들고 싶은 해외여행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일본 삿포로 스트림 호텔 숙박권’ 및 ‘시모노세키/기타큐슈 페리 2박 3일’, 백두대간 협곡 열차/눈꽃 기차여행’ 등의 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진관광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5년 1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2025년 1월 22일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또한 클룩은 한진관광 및 여담 고객 대상으로 여행 상품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5년 3월 말까지 일본, 미국, 유럽, 호주 등 주요 여행지의 클룩 렌터카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트래블 이심(eSIM) 10GB를 무료로 증정한다. 위 프로모션은 클룩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클룩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혁신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의 여행 준비 과정을 단순화하고,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여행 산업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진관광은 고객 접점을 늘리고 소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휴 및 협약을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 문의는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