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주 디아넥스, 동백 꽃놀이 후 온천 ‘윈터 인 디아넥스’ 패키지 출시


입력 2025.01.13 16:31 수정 2025.01.13 16:31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제주 디아넥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 SK핀크스

제주 디아넥스가 겨울철 제주를 200% 즐길 수 있는 관광객 맞춤형 패키지인 ‘윈터 인 디아넥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윈터 인 디아넥스 패키지는 한라산 중턱의 제주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개별 테라스를 갖춘 디아넥스 객실 투숙과 겨울철 제주 최대 관광지인 카멜리아힐 입장권 및 ‘어쩌면 아름다운 날들’ 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포도뮤지엄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 화산석을 모티브로 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디아넥스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현무암치킨, 남녀노소 좋아하는 수제 금귤 소스로 만든 제주금귤강정 중 한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제주 화산석을 모티브로 한 디아넥스 레스토랑 시그니처 현무암치킨. ⓒ SK핀크스

이번 패키지에는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입증받은 디아넥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및 실내 온수 수영장 자유이용 혜택과 SK핀크스 고객만을 위한 롯데렌터카 특별 할인, 디아넥스 스포츠홀 이용, 조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윈터 인 디아넥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3월 1일까지며, 가격은 26만 5천원부터다. 자세한 사항은 디아넥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인 제주 카멜리아힐. ⓒ SK핀크스

제주 디아넥스 관계자는 "겨울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즐겨찾는 인기 관광지를 모은 올인원 패키지인 윈터 인 디아넥스를 통해 고객들이 소중한 제주 여행 추억을 남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