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세계적인 품질 평가 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관하는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우수 미각상인 3스타를 수상했다.
이로써 몽베스트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ITI 3스타를 획득하며, ‘상 받은 물 맛’으로 세계적으로 품질과 물맛을 인정받았다.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은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글로벌 식음료 미각 평가 기관이다. 유럽에서 선발된 미슐랭 소믈리에와 미각 전문가들이 제품을 블라인드 테스트 방식으로 평가하여, 첫인상·시각·후각·미각·최종 감각 등 5가지 기준에서 종합 90점 이상을 기록해야 3스타를 받을 수 있다.
몽베스트는 이번 수상 소식과 함께 ‘미슐랭 소믈리에들이 인정한 상 받은 물 맛’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TV 광고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맑고 청정한 이미지의 배우 신세경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여, ITI에서 우수하게 평가한 ‘투명함, 균형감, 부드러운 목넘김’이라는 제품의 속성을 통해 몽베스트만의 뛰어난 상받은 물 맛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5년 연속 ITI 3스타 수상은 몽베스트의 뛰어난 품질과 맛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몽베스트의 깨끗하고 우수한 물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