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블로그, 백종원도 울고 갈 '제육볶음' 레시피?
정준영의 발언으로 그의 블로그가 화제인 가운데 첫 요리인 제육볶음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1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정준영은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 이날 정준영 블로그를 언급하면서 연일 '정준영 블로그'가 화제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남다른 냉장고를 공개한 그는 '정준영 블로그'를 통해 자신이 만든 요리 사진을 게재하고 있음을 털어놨다.
이후 정준영 블로그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정준영의 맛집 탐방과 요리 솜씨가 고스란히 담기며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정준영 블로그'의 'cook' 코너에는 정준영이 직접 만든 요리가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첫 요리는 제육볶음이다.
정준영은 제육볶음 사진을 게재하고 "재료값이 보통시켜먹는 제육보다 비쌌기에 차라리 시켜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칼과 pan을 들었네요. 역시나 기가막히네요. 칼질하며 양파를잡았던 손가락의 인간미가 담겨 기가 막힙니다. 아..맛있다.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제육볶음은 고추장소스로 만든 일반적인 제육볶음이지만 비주얼만큼은 완벽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정준영 블로그 가보자", "정준영 블로그 멋진 남자네", "정준영 블로그 식욕 자극" 등 의견을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