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MG손보,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진행


입력 2015.09.17 22:52 수정 2015.09.17 23:06        임소현 기자

17일 임직원 20명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서 명절음식 제공

MG손해보험이 추석을 앞두고 장애이웃 40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송편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은 사랑의송편나눔에 참여한 김상성 대표이사(좌측에서 네번째) 및 직원들의 모습. ⓒ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이 추석을 앞두고 장애이웃 40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송편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김상성 MG손해보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0명은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인 및 가족에게 한가위 명절음식과 송편을 제공했다.

또한 국화꽃으로 'MG손해보험과 함께 하는 가을정원'을 조성하고 ​묘목을 기증하기도 했다.

김 대표이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각종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G손해보험은 분당서울대병원과 손잡고 의료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이동진료활동을 펼치고 백혈병 소아암 환아 후원, 사랑의 떡국나눔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