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TBJ, 그룹 비투비 4인4색 휴가철 반바지 패션 공개


입력 2017.07.04 09:08 수정 2017.07.04 09:08        손현진 기자

5부 면스판 슬림 팬츠, 코튼 스판 소재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 제공

심플 그래픽 티셔츠, 가슴 부분 박스 디자인 그래픽 포인트 눈길


국내 대표 패션 상장 기업 엠케이트렌드가 운영하는 정통 캐주얼 브랜드 TBJ는 4일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각양각색 매력이 담긴 '썸머룩' 미공개컷을 공개했다.

같은 종류의 상, 하의 제품을 착용한 비투비 이창섭,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는 슬립온, 샌들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해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비투비가 착용한 ‘5부 면스판 슬림 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코튼 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기본 아이템으로 높은 활용도를 갖췄고 화이트, 블랙, 네이비, 베이지, 카키 등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남녀 공용이며, 가격은 2만9900원이다.

함께 매치한 ‘심플 그래픽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박스 디자인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0수 면 소재로 촉감이 좋고 통풍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블랙, 블루, 핑크, 베이지 등 총 6종으로, 가격은 1만9900원이다.

TBJ는 여름 휴가철 한정으로 '심플 그래픽 티셔츠' 2장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약 24% 할인된 가격인 3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 중이다.

TBJ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쉽게 코디가 가능한 기본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면스판 슬림 팬츠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여 7월 초 기준 판매율이 70% 이상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