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보브, 간절기 겨냥한 #VX 라인 출시


입력 2017.07.06 09:34 수정 2017.07.06 09:35        손현진 기자

기존 제품보다 30% 낮은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VX 출시

한여름부터 간절기까지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가 간절기를 겨냥해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VX 라인을 첫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가 간절기를 겨냥해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VX 라인을 첫 출시한다.

#VX는 보브를 대표하는 V와 정의할 수 없음을 의미하는 미지수 X를 합친 합성어로, 틀에 박히지 않은 젊음과 새로움을 콘셉트로 한 보브의 신규 라인이다. 보브는 #VX 라인을 통해 개성 있고 역동적인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VX는 트렌디하고 길거리 감성이 느껴지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터링이 크게 새겨진 저지 티셔츠부터 롱 원피스, 바람막이 재킷, 트랙 팬츠, 후드 점퍼 등 일상에서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의 아이템을 위주로 선보인다.

편한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만큼 가성비도 겸비했다. 티셔츠 8~10만원대, 롱 원피스 10만원대, 점퍼 20만원대로 선보이며 기존 보브 제품보다 30% 이상 낮춘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했다. 또한 한여름부터 초가을 간절기까지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보브 마케팅 담당 김주현 부장은 "기존에 해외 명품 브랜드가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왔다면 최근에는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길거리 패션이 새로운 주류로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도시적인 세련미를 추구하는 보브의 #VX 라인을 통해 지금까지 국내 여성복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방식의 스트리트 패션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브의 #VX 라인은 이달 7일부터 전국 보브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 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