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화이자제약, '착한 화이자링크 희망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7.07.06 17:56 수정 2017.07.06 17:59        손현진 기자

7월부터 연말까지 화이자링크 및 링크지움 참여 횟수만큼 기부금 적립

도서 산간 지역 아이들에게 도서 및 교육 제공

한국화이자제약은 2017 착한 화이자링크 희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국화이자제약

한국화이자제약은 자사의 맞춤형 디테일링 채널 ‘화이자링크’ 및 온라인 심포지움 채널 ‘링크지움’을 이용하는 의료진의 온라인 활동 참여와 임직원들의 도서 기부를 통해 전국의 농·어촌 등 도서 산간 지역 아이들에게 책을 기증하고 독서 지도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17 착한 화이자링크 희망 프로젝트·Be Essential(비 에센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2015년 한국화이자제약이 공약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세 번째 캠페인이다. 화이자링크 이용자의 참여 가치를 확대하고, 화이자링크의 특징과 가치를 반영해 도서 산간 지역 아이들에게 나눔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단법인 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2015년 '섬마을 편’, 2016년 ‘산간지역 편’에 이어 올해는 필수 의약품을 제공하는 ‘화이자 에센셜 헬스 사업부’의 핵심 키워드인 ‘Essential’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세부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특히 도서 기부에 그치는 것이 아닌 독서 지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교육에 필수적인 풍성한 프로젝트로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후원금 적립을 위해 의료진의 참여 채널을 확대하고 내부 임직원들의 참여의 폭을 넓혔다.

후원금 모금은 7월부터 연말까지 이뤄지며 의료진이 화이자링크에 참여할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기존의 방식이 활용된다. 온라인 심포지움인 ‘링크지움’에 참여하는 의료진들도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했다.

한국화이자제약 화이자 에센셜 헬스 사업부문 대표인 이혜영 부사장은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의료진에게 맞춤형 의학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화이자링크를 매개로 아이들의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 나갈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아이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캠페인에도 뜻을 같이하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