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쿨세트 시리즈 선봬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의 세트 제안
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코디 걱정 없이 시원하게 스타일을 살리며 입을 수 있는 '쿨 세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상의와 하의가 한 세트로 구성된 ‘쿨 세트 시리즈’는 더운 여름철에 아이들이 편하게 야외 활동과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청바지 등의 일상복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세트로 입거나 다른 제품과 연계해 입는 등 3가지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대표 제품인 'BK오페세트'는 가슴 위쪽 부분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여 아이들이 더욱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로고를 나시 앞쪽에 배치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행성 모양의 패턴과 야크 캐릭터를 각각 포인트로 살린 ‘BK헤르세트', ‘BK메스세트’는 경쾌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아이들의 감성을 디자인으로 담았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일상복과도 코디가 쉬운 쿨 세트 시리즈는 시원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해 입을 수 있어 올 여름 더위와 아이들의 코디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