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취준생들에게 희망 주는 바이럴 영상 공개
SNS 통해 '아주 특별한 사진관' 선봬
실제 사례 등장 인물들 등장해 눈길
알리안츠생명은 새로운 도전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바이럴 영상 ‘아주 특별한 사진관’을 유튜브와 블로그 등 자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고21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의 이번 바이럴 영상은 다음 달 1일 ABL생명으로의 사명 변경을 일반 대중에게 알리고, 최근 경기침체와 취업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일자리를 찾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주 특별한 사진관은 얼굴 나이를 알 수 있는 특별한 사진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력서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을 찾은 구직자들의 얼굴은 하나같이 지치고 피곤해 보인다. 처음 사진관에 방문할 때 이들의 얼굴 나이는 실제 나이 보다 많게 나오지만, 특별한 사진관은 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해 훨씬 밝고 어려 보이는 사진을 선물한다. 영상은 구직자들에게 미소를 잃지 말고 용기 낼 것을 당부하며 마무리 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바이럴 영상은 세 아이의 육아 부담을 덜기 위해 재취업을 준비하는 가정주부와 4년째 이력서만 100번 넘게 쓰고 있는 취업준비생 등 등장 인물들이 모두 실제 사례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당신의 더 나은 삶을 위해 ABL생명이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며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이 미소를 잃지 말고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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