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패턴 티셔츠 컬렉션' 출시


입력 2017.07.25 10:08 수정 2017.07.25 10:08        손현진 기자

과일 프린트, 개성있는 그래픽 및 플라워 패턴 등 티셔츠 5종 선보여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여름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여름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턴 티셔츠 컬렉 션’은 화려한 패턴과 함께 화이트, 옐로우, 그린 등 비비드한 색상으로 젊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매쉬 소재를 적용해 한여름 더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플라워 패턴 3종과 과일 패턴, 알파벳 패턴으로 구성됐다.

레몬 프린트가 매력적인 칵테일 피케셔츠는 소매와 카라 부분의 배색이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러운 여성들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알파벳티셔츠는 팝 아티스트 이용택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작가의 재치 있는 그래픽 패턴을 티셔츠 전반에 프린트해 경쾌한 분위기를 준다.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2종으로 짧은 기장의 치마 또는 반바지를 매치하면 세련된 골프웨어로도 입을 수 있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복고 열풍이 바캉스룩으로 이어져 열대과일, 야자수 등 화려한 패턴과 과감한 컬러의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화려한 패턴의 옷은 심플하고 진한 컬러 의상과 매치하면 좀 더 안정감있고 화사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