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오쇼핑, SEP 모델로 배구선수 김연경 발탁


입력 2017.08.29 15:55 수정 2017.08.29 15:55        최승근 기자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SEP(셉)’은 전속 모델로 김연경 선수를 발탁했다.ⓒCJ오쇼핑

세계적인 배구선수이자 최근 방송에서 걸크러쉬와 돌직구로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연경 선수가 화장품 브랜드 ‘SEP(셉)’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SEP(이하 셉)’은 김연경 선수를 통해 2534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층에게 ‘아름다운 자신감’이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알리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연경 선수는 지난 23일 서초구에 있는 한 광고 촬영장에서 '셉'의 광고영상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연경 선수의 모습은 '셉'의 기존 모델인 패션모델 비타칸의 새 브랜드 영상과 함께 오는 9월22일부터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이번 영상 촬영은 영화 <뷰티인사이드>와 SSG닷컴의 <쓱> 광고를 맡은 백종열 감독이 맡았다.

김연경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셉’의 제품은 립스틱, 립틴트 등 총 6개 립 라인으로 제품 모두 탈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이슈성분 10가지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 관리를 위해 오메가 3, 오메가 5, 콜라겐,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슈퍼 엑스 컴플렉스'를 첨가했다.

김수희 CJ오쇼핑 부장은 “SEP(셉)의 브랜드 철학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감으로부터 비롯된다’라는 것이"이라며 "이를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김연경 선수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