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티젠, 차분말 10종 신제품 출시


입력 2017.08.30 09:53 수정 2017.08.30 09:53        최승근 기자

차(茶) 전문 기업 티젠(TEAZEN)이 차분말 10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티젠의 신제품 차분말 10종은 고운 입자로 부드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료 본연의 색을 유지하기 위해 티젠만의 노하우로 저온에서 분쇄했다.

색과 맛을 내기 위한 인공 첨가물 또한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00g의 소포장 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관리와 홈베이킹의 콘셉트로 각각 5종씩 나눠 출시됐다. 10종 중 아름답고 활기찬 하루를 위한 새콤달콤한 맛의 히비스커스 차 분말과 짙은 녹색의 부드러운 유기농 말차, 기적의 나무라고 불리며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모링가 분말 등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차 분말 제품은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카카오닙, 루이보스 페퍼민트 분말은 입자가 고와 쿠키나 케이크 등의 베이킹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얼그레이나 우바 홍차 분말은 우유에 타서 밀크티로 만들어 먹으면 맛이 좋다. 이밖에도 마카나 가루녹차는 음식에 첨가하거나 스무디로 만들어 먹는 등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다.

티젠 관계자는 “차분말 10종은 최근 가정에서 유행하고 있는 홈베이킹이나 홈카페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분들의 선택의 폭이 넓은 10종의 차분말 제품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