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구은행, itSMF 우수기업 시상


입력 2017.09.07 17:15 수정 2017.09.07 17:16        배상철 기자
전정미 대구은행 IT기획부 차장이 ITSM 적용사례를 발표하고 있다.ⓒ대구은행


디지비(DGB)대구은행은 IT서비스 관리 수준이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인 '2017 itSMF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은 한국 IT서비스 관리포럼이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IT서비스 관리 수준이 높은 모범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올해로 설립 13주년을 맞은 한국 IT서비스 관리포럼은 미국과 영국, 일본 등 세계적으로 52개 회원국과 3000여개 회원사를 가지고 있는 IT운영과 관련한 글로벌 협회의 한국 지부다.

대구은행은 IT 운영 서비스에 대한 통합 거버넌스를 지원하는 ITSM 시스템 구축과 원스탑 서비스 적용이 가능하도록 IT서비스 포탈을 구축하고 IT인력 역량 강화를 위한 경력개발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등 효율적인 IT관리체계를 수행한 것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

대구은행 IT본부 관계자는 “대구은행은 IT센터인 DGB 이노베이션 센터의 신축 이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는 비즈니스 중심의 I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IT직원들의 역량강화와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