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NK시스템, 4차 산업혁명 주제로 ‘나눔IT, 세미나’ 개최


입력 2017.11.09 10:07 수정 2017.11.09 10:08        배상철 기자
비엔케이(BNK)금융그룹 자회사인 BNK시스템은 지난 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나눔IT, 세미나’를 개최했다.ⓒBNK금융그룹


비엔케이(BNK)금융그룹 자회사인 BNK시스템은 지난 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나눔IT,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세미나는 최신 IT기술 트렌드를 공유하고 동남권 ICT산업과 금융 IT기술의 미래 성장동력을 전망하는 부산지역 대표 컨퍼런스다.

강사로 나선 김호원 부산대학교 교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클라우드 및 AI 기술‘이라는 주제로 클라우드와 AI의 역할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강의했다.

이외에도 유화현 한국HP 상무, 백두현 KT 팀장, 이건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NTO 등 글로벌 기업 임직원들도 강사로 초청돼 다양한 강의를 진행했다.

박양기 BNK시스템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의 패러다임 변화를 소개하고 대응 전략과 미래 청사진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기회였다”며 “IT분야에 근무하는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산업 변화에 대한 대응 전략을 논의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