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비투비 브로마이드' 선착순 증정 행사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비투비 사인 브로마이드 선착순 제공
TBJ가 전속 모델인 비투비의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투비 사인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BJ가 브랜드와 전속모델 비투비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연말 맞이 스페셜 기프트로 기획했다.
TBJ는 이날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등을 비롯해 총 177개 매장에서 비투비의 사인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비투비 멤버 전원의 사인이 들어있는 브로마이드 앞면에는 클래식한 데님 트러커 자켓으로 멋을 낸 멤버들이 환한 미소로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뒷면에는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의 가을 남자다운 면모가 담겨있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비투비가 3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TBJ를 응원하는 비투비 팬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감사를 표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팬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TBJ가 올 F/W 시즌 선보인 ‘뽀송이 롱 다운점퍼’는 넉넉한 기장과 하이넥 후드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롱기장 외에도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푸퍼패딩 등 다양한 패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TBJ는 지난달 모델 비투비와 팬들의 가까운 소통을 응원하고자 팬사인회를 개최한데 이어 최근에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겨울 아우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주요 소비층을 대상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