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잇츠한불, 중국 '왕홍' 초청 실시간 커머스 방송 진행


입력 2018.06.29 09:31 수정 2018.06.29 09:31        손현진 기자

지난 6월 10일부터 14일, 서울 전역 면세점 대상으로 왕홍 프로모션 진행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2종 세트’ 등 총 6가지 면세 제품 소개

잇츠스킨의 왕홍(뷰티 크리에이터)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 ⓒ잇츠한불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인 레페리와 협업해 왕홍(뷰티 크리에이터)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왕홍 프로모션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명의 중국 왕홍을 한국으로 초청해 신라, 신세계, 동화면세점, 레페리 본사등 서울 전역의 면세점 내 잇츠스킨 매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은 중국인 왕홍들이 1명당 2회의 생방송을 통해 잇츠스킨의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데스까르고 2종세트’와 ‘프레스티지 진생 데스까르고 2종 세트’, ‘링클 컷 넥 포커스 에센스 스페셜 세트’, ‘시크릿 솔루션 웨딩드레스 화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 등의 면세 제품을 홍보하고 실시간 판매까지 진행했다.

4박 5일간의 프로모션을 통해 13개의 생방송 콘텐츠에서 약 25만 명 이상의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잇츠스킨 제품의 마케팅에 주력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 강태석 면세팀장은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25만명 이상의 중국인 시청자와 소통하고 제품의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사드 리스크로 인해 중국 현지 마케팅의 제한에 있어 안타까운 부분이 많았다"며 "앞으로 이같은 프로모션을 포함해 다양한 루트의 현지 마케팅을 시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