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입력 2018.11.23 09:41 수정 2018.11.23 09:44        김유연 기자

12월 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내부.ⓒ아워홈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은 전통과 현대의 감성이 어우러진 건강한 일식 문화 ‘와쇼쿠’와, 진심 어린 환대라는 의미를 담은 ‘오모테나시’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 공간이다. 정식과 일품 메뉴들을 한상 차림으로 신속하게 제공하여 백화점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등 외식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적극 반영했다.

주요 메뉴는 30년 경력 조리장의 비법으로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정성스러운 담음새로 완성되는 와쇼쿠이다. 기존 매장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로 구성한 ▲사시미 정식 ▲스시 정식, 산지에서 공수한 재료로 만든 ▲도미 조림 정식 ▲제주산 옥돔구이와 알탕 정식, 그리고 ▲우나기동 ▲미나리를 곁들인 알탕 ▲지라시 스시 등 엄선한 재료의 일품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 기준 7만원 이상일 경우 프리미엄 타발론 티 세트를 테이블당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의 인증샷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를 전체 공개 포스팅하면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키사라는 제철 재료로 조리한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일식당이다. 광화문SFC몰점, 여의도 LG트윈타워점, 강남 메리츠타워점에 이어 신세계강남점을 추가 오픈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